BMW 신형 M2 쿠페 향 발표


BMW는 지난 2월 27일 신형 M2 쿠페를 발표했다.

2월 27일 그날부터 주문이 들어오기 시작했고 배송은 4월부터 예정되어 있습니다.

M2는 BMW의 고성능 모델을 취급하는 BMW M에서 개발했으며, 1985년 첫 M3가 등장했고,

첫 번째는 1973년 탄생한 2002 터보의 전통을 이어가며 가장 컴팩트한 BMW M 모델로 2016년에 발표되었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신형 M2는 2세대로 콤팩트한 차체에 6기통 직렬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했다.

전후 약 50:50의 무게 배분을 통해 민첩한 핸들링과 뛰어난 하중 지지 성능을 구현합니다.

공격적인 디자인 #1M2

M2 디자인은 2시리즈 쿠페에서 차용한 반면 전면에는 직사각형 공기 흡입구와 측면으로 돌출된 가로 막대가 있다.

그 존재는 선형 신장으로 강조되었습니다.

실내는 일반적인 M3나 M4 부품이 채택됐으며, i드라이브 컨트롤러, 커브드 디스플레이, M 스포츠 시트 등이 적용됐다.

또한 서킷 호환 M카본 버킷시트 장착으로 멀티포인트 안전벨트를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전좌석 무게를 약 10kg 줄였다.

체중 감소를 달성하기 위해.

놀라운 460마력의 3.0/6 트윈 터보로 구동

M2에는 3.0리터 인라인 6기통 BMW M 트윈파워 터보 엔진이 탑재되며, 이는 M3/M4에도 탑재된다.

최대 출력은 460HP/6250rpm이고 최대 토크는 550Nm/2650~5870rpm입니다.

미션은 8단 M 스텝트로닉과 자동변속기를 결합해 서킷 주행부터 도로 주행까지 모든 상황에 대응한다.

6단 MT가 적용된 모델도 있습니다.

또한 신형 M2에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첨단 안전 기능, 차량 통신 모듈 등이 IT 네트워크를 활용한다.

음성 제어 기능이 있는 BMW Connected Drive 및 BMW Intelligent Personal Assistant와 같은 최신 모델에 적합한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착되었다

동력은 M3 및 M4와 달리 전륜 구동이 아닌 후륜 구동을 통해서만 전달됩니다.

표준 8단 ZF 자동 또는 옵션인 6단 MT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T는 예전에는 보급형 기어박스였지만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동적 성능은 0-100km/h에서 8단 AT로 4.1초, 6단 MT로 4.3초로 0.2초 가속됩니다.

최고 속도는 250km/h이지만 옵션으로 285km/h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M2는 검소하게 운전하는 차는 아니지만 WLTP에 따르면 100km당 9.6리터를 사용하는 8단 AT가 더 효율적입니다.

더 커진 사이즈 / M2는 쿠페와 다르다

외관 디자인이지만 M3, M4와 달리 여전히 논의 중인 신장은 크지 않고 소박하다.

다만, 오각형의 수평 그릴을 채용하는 등 후면의 스타일링 등 베이스 2시리즈 쿠페와의 차별화는 존재한다.

보기에.

차체는 전고 458 * 전폭 189 * 전고 140cm로 구형 M2보다 약간 크다.

결과적으로

콤팩트하고 주행에 적합한 쿠페로서 저는 약간 더 큰 범주에 속했습니다.

그러나 더 긴 휠베이스는 공격적으로 또는 고속으로 운전할 때 더 안정적인 안정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700kg이라는 무게도 만만치 않은데 그 이유는 후륜구동 CLAR 플랫폼이 고성능 모터를 탑재하기에 더 안전하기 때문이다.

필요했기 때문에

기존 M2보다 더 넓어진 편안함 보장

이전 모델에 비해 높은 수준의 편안함이 보장됩니다.

타이어는 앞 275/35 ZR19, 뒤 285/30 ZR20의 혼합 사이즈입니다.

알칸타라 소재의 표준 스포츠 시트는 실내에서 즉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운전자 앞에 펼쳐진 디스플레이는 대시보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제어 시스템은 BMW의 전통적인 운전자 중심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지만 반시계 방향 회전 시스템을 포함하여 친숙한 인터페이스입니다.